본문 바로가기
▶ 동탄

동탄에서 10년간 거래한 간판집입니다.

by 동탄컴퓨터수리 031-8015-2456 2021. 6. 3.

2010년 즈음부터 현재(~2023년~) 동탄 센트럴파크 인근에서 컴퓨터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매장의 대부분의 오프라인 광고 및 현수막, 입간판, 메인 간판ABC애드에서 의뢰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탄 개나리공원과 동탄KCC스위첸아파트 사이에 있습니다. 

화성시 동탄반송3길 46-17 (반송동 15-8번지)

전화번호 031-613-3022

사다리차 작은 차, 큰 차 모두 보유 중이라서 저층부터 고층까지 간판, 현수막 부착작업 가능합니다.

 

 

 


 제가 매장을 오픈할 당시의 매장 전경 사진입니다. 그때는 동탄에 빈 상가도 많고 시작하는 단계라서 현수막만 걸어영업을 시작했었습니다. 

초창기의 매장 모습입니다.

 

 

 

 

 2014년 즈음에 매장유리에 시트지 작업을 했습니다. 제 매장의 업무 특성상, 믿음을 드리는 게 중요한 덕목이기 때문에 제 얼굴 사진을 실사로 뽑아서 유리창에 선팅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지금보니깐 글자 폰트는 너무 얇은 거 같네요. 선팅지는 시간이 지나면, 햇빛에 바래서 연해지기 때문에 2~3년 주기로 교체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시트지와 브라인드 그리고 입간판 등을 맞췄었습니다. 

브라인드도 ABC애드를 통해서 주문해서 부착했습니다. 컴퓨터 전원버튼처럼 보이려고 만들었습니다. 

 

 

 

 

 

 

 

기존의 간판의 LED 불이 깜빡깜빡거려서 뜯어서 수리도 진행하고 천갈이도 했습니다.

선팅지도 빛바램이 생겨서 새로 맞췄습니다. 

간판 안정기 수리 및 천갈이, 선팅지 교체 작업, 입간판 글자 크기 업그레이드

LED 간판 수리 및 천갈이, 전면 유리 선팅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글자 폰토의 크기를 크게 그리고 빈 곳에 아이콘 등을 넣어서 심심하지 않게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간판 수리 후 밝아졌네요.

 

 

 

2019년~현재의 간판의 형태인데요. ~5년째 별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굴은 노출이 많이 됐기 때문에 식상함도 있어서 글자 간판을 부착했습니다. 

멀리서도 한 눈에 잘 들어오도록 RGB LED 글자 간판을 달았습니다. 

간판의 글자 폰트 크기가 커서 멀리서도 간판이 잘 보여서 좋습니다. 

 

RGB LED 파노라마 간판

 

 

 

 

 

 

아래는 매장 뒷편의 건물 주차장입니다. 


 매장 뒷편의 주차장입니다. 아무런 광고를 붙이지 않은 초창기의 상태이네요. 상가 뒤편의 1층과 2층 사이의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에도 간판, 현수막 등을 부착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공간입니다. 

 매년 빈공간에 현수막 시공을 추가해 나가고 있습니다. 옆 상가도 새로운 상가가 들어오면, 맞춰서 새로운 시안의 현수막을 만들어서 붙였습니다. 

 저희 매장이 도로변에만 출입구가 있고 뒷문은 없기 때문에비게이션의 안내를 따라서 오실 경우에 매장 뒤편의 건물 주차장으로 안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매장 뒷편에 위쪽 공간에 위치 안내 현수막을 시공했습니다.

 사다리차를 보유하고 계셔서, 직접 사다리차 운전해서 현수막 시공 작업하시니깐, 인쇄기로 출력만 가능한 곳보다는 작업 일정 잡기가 수월합니다. 사디리차 보유하지 않으면, 아무래도 사다리차 임대해야하는 등 협업 업체와 스케줄 조율이나 사다리차 임대 비용이 많이 들어갈 수 밖에 없으니 시공 단가도 높아집니다. 또한, A/S를 요청시에도 사다리차를 보유한 업체와 그렇지 않은 업체는 서비스의 차이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적절한 장비를 갖춘 업체를 선택하는 게 중요합니다. 

사다리차로 현수막 시공하고 계시네요.

 

사이즈도 잘 맞고 깔끔하게 시공이 잘 됐습니다.

 현수막에 색상을 넣으면, 빛바램이 생겨서 현재는 검은색 글자 위주로 시안을 변경해서 부착했습니다. 그래도 바람 등의 영향으로 2년 정도에 교체주기가 오는 거 같습니다. 현수막은 간판보다는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 하는 소모품 성격이 강해서, 원하는 시안대로 색깔을 넣어서 부착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10년간 제 돈내면서 제가 구입하고 서비스에 만족한 동탄 간판집입니다.

성실하시고 의뢰한 일을 깔끔하게 처리해 주시기 때문에 믿고 맡깁니다. 


화성시 동탄반송3길 46-17 (반송동 15-8번지)

동탄 간판집(ABC애드) 전화번호  031-613-3022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컴퓨터수리 | 김종복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길 13 102호 도로변상가 동탄컴퓨터 | 사업자 등록번호 : 135-26-61400 | TEL : 031-8015-2456 | Mail : dongtancom@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화성동부-021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